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꿈에 보고 싶지 않은 동급생이 나타납니다.

꿈에 보고 싶지 않은 동급생이 나타납니다.
과학 수업이었습니다.
뉴턴처럼 긴 웨이브 머리를 한 선생님이 강의를 하고 있다.
창가에는 긴 나무 책상이 있고 한쪽에는 내가 단절된 동급생이 있다.
맞은편 내 앞에는 친구(나는 안다)가 있다.

길 건너편에 외딴 남자가 있었는데 그냥 빈자리에 앉았을 때 보고 싶지 않아서 친구에게 앞으로 가라고 했습니다.
나는 고립된 하나애의 대각선 자리에 앉았다.

수업시간에 서로 다른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지만 외딴 남자는 친구에게 '부모의 상상으로 묻지 말고 빨리 결혼하는 것이 맞나?'라고 물었다.
선생님은 그들에게 수업을 무시하고 서로 놀아줄 것이라고 경고하기 위해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