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의 거짓말 ... 여자 친구와 여행

남자의 거짓말 ... 여자 친구와 여행

지난 주말에 건강검진을 받으러 갔다가 며칠 전 수면 내시경을 해서 신랑이 검진을 받으러 간다고 했는데 검진 전날 약속이 있다고 해서 가도 되냐고 물었습니다. 나에게 물었다
코로나 때문에 남편은 밤 12시에 집에 와서 잠들었지만 10시에 집에 왔어요 ㅠ
대장 검사까지 해서 약을 먹고 예민해지기도 했는데 너무 속상했어요.
남편이 다음날 출근해야 해서 핸드폰을 충전해서 도대체 누구랑 술을 마셨나 해서 핸드폰을 확인해보니... 여자친구들과 이야기를 하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했다. 어렸을 때부터 알고 지냈으니 상관없었는데 내용을 보니.. 지난번에 일이 생각나네요! 그것은 훌륭했다! 또 가고싶다! . . .
내용을 보고 정말 놀랐습니다. 출장간다고 하던 날 여자친구들과 비밀여행을 갔어요 ㅠ
출장기숙사라고 하는 사진도 보내드렸는데 사진은 친구들과 수다떨던기숙사 ㅠ
하지만 그것으로 충분하지 않은 남편은 데이트 때까지 단풍구경을 가기로 했어요! ! ! 너무 배신감이 들어서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었다.

연회비무료 하이패스카드
재미있는 전자회로 꾸미기
pladur 석고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