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꼰대 사장님

꼰대 사장님
저는 공공기관에서 직원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내가 일하는 부서의 상사가 청소에 집착하는가?
매일 여기 저기 직원들에게 저건 치워버려.
당신은 스스로를 어렵게 만듭니다
저는 비정규직이라 상관없었고, 상사의 지시에 따라 다른 직원들이 혼자 하면 도와주려고 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아침 그가 내 집에 와서 "결혼했어요?"라고 물었다. 기혼자냐고 물으니 잠시 자기 방으로 와달라고 했다. 갔다. 접수대 의자에 얼룩이 많이 묻었다고 해서 닦아달라고 해서...헉!!
대면 거절하기 민망해서 먼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