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31살에 이렇게 사는게 한심한가요?

31살에 이렇게 사는게 한심한가요?
저는 서른한 살의 여성입니다.
프리랜서로서 저는 재택근무를 많이 합니다.
나는 내 개와 나 자신으로 살기에 충분한 돈을 번다.

저 위에 누나가 있고, 명문대를 다녔고, 대기업에 다녔습니다.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이제 33살이고 이렇게 아이를 키우며 직장에서 일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 서른 살이 되면 부모님은? 가족? 이 모든 것이 나를 조금 한심하고 걱정스럽게 만듭니다..

첫째, 나는 4년 동안 남자친구가 없었다.
집에서 할 일이 너무 많고 집에서 혼자 이것 저것 하다보면
가장 평화롭고 재미있는..

강아지가 있어서 외롭지 않아요.
나는 Adamamma를 좋아해서 매일 소파에 누워 TV를 봅니다.
보고싶다 엄마...

오후에는 강아지와 산책을 갑니다.
나는 보통 밤늦게까지 일한다(집에서)
그냥 그렇게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면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