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려운 상황이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이니 조언 부탁드립니다.

편의점에서 장바구니를 밀고 있는 앞사람의 발뒤꿈치
나는 펀치
차 안에는 작은 비둘기 1마리가 있었습니다.
세게 부딪힌 것이 아니라, 아주 천천히 걸으면서 부딪쳤을 뿐입니다.
아프시네요. 발목이 다 부러져서 수술을 하셨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그러니 바로 응급실에 갔다고 해서 크게 다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7일 후 오늘 전화가 왔습니다.
귀하의 변호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 그는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입원하여 일을 할 수 없는 동안의 금액
나 다 가지고 싶어
그런데 웃긴 건 장을 보고 나서 바로 병원에 갔다는 겁니다.
저는 의사가 없어서 다른 병원에 가지 않습니다.
곧바로 집에 갔다가 갑자기 등을 대고 누웠다고 한다.
진짜 아팠으면 빨리 다른 병원에 갔을텐데 이해가 안되네요.
터무니없이 높은 금액을 요구하고 있는데 이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제 상황에서 어떻게 해야할지 도와주세요

최고의 잠수함 운영 전략 전쟁게임! 유보트 [무설치 한글] 최고
ps4 피파2020 보기
ps4 하드코어메카 좋아요
신규 캐릭터 추가 최신버전! 멜티블러드 타입 루미나 [무설치 한글] 보기
ps4 프로낚시시뮬레이터 수정본 토렌트
ps4 폴른레기온 반역의불꽃 보기
ps4 페르소나 댄싱올스타 트리플팩 최고
ps4 파밍시뮬레이터19 토렌트
ps4 트래비스스트라이크어게인 다운받기
ps4 테일즈오브베스페리아 7.02패치 올DLC 받기
ps4 탐정 진구지 사부로 프리퀄 스토리 받기
ps4 타이탄퀘스트 다운로드
한편의 긴 영화를 감상하는듯한 게임 포가튼 앤 최신 [무설치 한글] 대박
자유도 높은 RPG 게임 페이블 애니버서리 Fable [무설치 한글] 토렌트
트럭 운전 운송 회사 경영! 유로트럭시뮬레이터 2 최신 모든 DLC 무설치 한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