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그거 알아? 일부 조선족 중국인은 조선족인 척

그거 알아? 일부 조선족 중국인은 조선족인 척
오늘 심심해서 위챗으로 잡담했는데 중국인이고 화교 소식 올리는 사람인데 물어보면 한국인이라고 주장하는 사람 만났는데.. .


뉴스에 올라온거 봤는데 제목만 봐도 소름돋네요...
제목만 봐도 욕먹을 농담이 아니라... 한국이 싫은데 이 사람들이 왜 한국에 있는거야?

외국에 살다 보면 한국어보다 중국어를 잘하는 리라는 조선족 사람들을 만나서 한국 여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

진짜 역겨움

나에게로 와, 사람을 구하는 것과 같다.
우리 집에 폭력을 합리화하는 형이 있습니다.
ps4 샤아닝레조넌스리파인 강추
[한글무설치 엔데랄 잊혀진 이야기 [어드벤처 롤플레잉] 대박
동생은 밥먹으면서 핸드폰을 보는데
ps4 사이베리아3 다운
나는 내가 뭔가를 말할 때마다 항상 욕
그렇게 먹지 말라고 해도 웃으면서 먹으니까 내가 가서 먹지 말라고 했지.
ps4 사이바리아 델타 대박
하지만 오늘은 다 말하고 더 세게 밀고 쳤다
답이없다..
ps4 사무라이쇼다운 여기요
오 정말
저는 여자인데 코가 안 예뻐서 걱정입니다.